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블로그 열심히 한지 한달만에 누적방문자 1000명 돌파

by 코딩히어로 2020. 4. 20.

사람이 뭐가됬든지 열심히 해야된다고 했나요 목표로 잡았던 누적방문자 1000명을

 

오늘기준으로 돌파했네요 짝짝짝~!!

 

그동안 한달간 열심히 포스팅 달리며 하루방문자 100명도 달성해보고

 

그이후로 포스팅글이 좀 뜸해서 일방문자 수는 줄었지만 써놓은 포스팅 수가 좀 되서 그런지

 

일방문자수는 꾸준히 들어와주고 있네요~!

 

예전에는 하루에 2~3명식 방문하는것도 얼마나 기뻤는지

 

하지만 이제 꾸준히 10~20명 이상싞은 들어와 주시는거 같아서 뿌듯하네요

 

자세히 보면 블로그를 처음만들 1월에는 검색유입이 하나도 없다가

 

2월부터 쪼금식 포스팅 한두개의 영향으로 늘기 시작하더니

 

하루에 포스팅 3~5개씩 올린 이번달에는 확실하게 많이 들어와주신게 보이네요

 

그간 변화라고 한다면 애드센스는 포스팅품질 머라고 하면서 실패했지만

 

카카오 애드핏광고를 게제할수 있게 됬습니다 짝짝~!

 

이렇게 블로그 목표를 하나하나 채워나갈때마다 뿌듯한게 계속 할수밖에 없게 만드네요

 

누적방문 천명과 일방문자 백명을 달성해봤으니 다음 목표는 무엇으로 잡아야 할까요?!

 

다음목표는 소소하게 누적방문자수 만명을 향해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들어와서 글 읽어주신 방문자분들과 이웃분들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