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블로그 방문자 수는 포스팅수에 비례하는가?

by 코딩히어로 2020. 4. 10.

블로그를 열심히 시작한지 벌써 2주정도 되가는 시점에

 

오늘 드디어 일방 100을 달성했어요!! 자축 짝짝짝~!!!!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일방 10이 목표였던 상황에서 오늘 100명을 돌파하며

 

새로운 신기록을 달성했어요 정말 놀랍네요

 

이주전부터 시작해서 하루에 포스팅을 힘들어도 4~5개씩 했고

 

오늘기준으로 드디어 포스팅수가 50개를 넘었네요!

 

 

솔직히 글을 많이 올린다고 방문자수에 도움이 될까?? 라는 의구심에도

 

목표를 세웠음에 꾸준히 글을 써왔네요

 

이제 다음목표는 누적방문 1000명으로 소소하게 잡아봅니다

 

확실히 포스팅수가 많아지니 일일 검색에서 오는 방문자도 늘어날 뿐더러

 

저는 여기에 플러스알파로 새로운 시도를 했습니다

 

다들 잘 아시는 이웃님들과의 구독이였는데요!

 

 

블로그를 단지 부업의 목적이 아닌 소통과 내 자취를 남기고

 

브랜드를 구축한다는 목표로 시작했기에 이웃님들과 구독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이웃분들 감사드려요

 

이웃도 꾸준히 늘려서 100명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볼게요

 

첫달에 방문자 검색유입이 3~4명일때는 아무리 글을 올려도

 

달성할수 있을까 한 목표도 생각보다 빠르게 달성되고

 

이렇게 처음 목표를 달성하고 나니 블로그에 자신감도 생기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좋은글 많이 올려서 성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