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맛집탐방

게장무한리필 끝판왕 남도에서

by 코딩히어로 2020. 4. 19.

밥도둑으로 유명한 게장무한리필 맛집

남도에서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소개는 밥도둑으로 유명한

간장게장!그것도 게장무한리필 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저는 평소에 진짜 게장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편인데

게장만있으면 밥두공기는 기본이에요!!

그래서 게장먹을때는 많이 먹을수있게 무한리필 매장을 찾아다니는데 오늘 정말 퀄리티 끝판왕인

게장무한리필의 맛집을 찾아서 소개하려해요!

바로 서울 대방동에 위치한 '남도에서' 입니다!

 

네비에 서울 동작구 신대방1가길 38 동작상떼빌아파트

라고 검색했어요! 여러분도 참고하세요~

건물 내 주차장이있더라구요!

저희는 건물밖에 주차할 곳이 있어서 주차를하고 매장으로 입장했어요!

저기 풍선손가락을 따라 뒷편으로 가보니 매장입구가 바로 딱보였어요~~!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적당히 넓어요!!

단체로 오셔서 드셔도 가능하실 정도에요~!

주말 점심시간이라 많은분들이 식사중이셨는데 손님들좀 빠졌을때 얼른찍은 내부사진이에요!ㅎㅎ

매장 내부가 딱제스타일인게 깔끔하고 청결해보였어요!

사장님께 바로 자리안내를 받고 앉았어요~!

 

 

남도에서 메뉴판

저희는 숫꽃게 무한리필로 주문하고 공기밥은 별도라서

알밥으로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다른무한리필 매장보다 저렴한 편이였어요!

(성인은 16,800원 초등생9,800원 4-7세 4,800원)

무한리필시 주의사항이 있더라구요!

ㆍ1인1주문 원칙

- 무한리필 매장에서는 당연한거 아시죵?

ㆍ식사시간은 90분(초과시 30분당3000원추가)

- 90분이면 한끼식사 충분한시간이죠!!☺

ㆍ음식 남길시 환경부담금 5000원

- 음식을 남기면 지구가아파요😭

ㆍ꽃게 다리까지 다 드신후에 리필가능

지킬건 지켜야겠죵~~!?

무한리필 말고도 정식으로도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입이 짧으신분들은 정식이 좋으실거같아요!

정식에는 숫꽃게/암꽃게 나뉘어있더라구요!

무한리필은 숫꽃게 입니당!

 

 

여기는 일회용 앞치마가 준비되어있어서 가져다가 쓰면 되더라구요~! 옷에 뭐가 튀는걸 너무극혐해서 항상 음식점가면 앞치마를 이용하는데

앞치마를 도대체 세탁은하는건가 라고생각이 들정도로 지저분하고 쓰기싫은 곳이많은데 여기는 청결하게 일회용이라 매우만족 이였어요👍👍

 

 

남도에서 기본반찬+꽃게탕

기본반찬 으로는 8가지 반찬이 나오는데 세상에 진짜 다 맛있어요!!!!!😃😃너무깔끔하니 잘나와요!

보통 게장무한리필 매장가면 기본반찬 잘 없는데!

여기는 기본반찬도 잘나오구 퀄리티가 정말 틀려요!!

무한리필에 포함된 꽂게탕 이에요!

 

 

 

주문한 무한리필 게장이 나왔어요!

간장게장/양념게장

진짜 게장보고 놀란게 속에 살이 꽉차있어요!!!!😃

제가 지금껏 가보았던 게장무한리필 매장에서

볼수 없었던 꽉찬 살에 한번 놀라고 게크기에 두번 놀랐어요!!

살 식감에 세번놀랐어요!!!

비린내도 없고 게살에 양념이 잘 배어 있었어요!

정말 맛이 미쳤어여!!!!😊😊

 

남도에서 알밥

이게 알밥이에요!!

알밥으로 주문하길 잘했어요!!!

여러분들도 알밥 추천드립니당!!!

김+날치알+계란후라이

슥슥 잘 비벼서

 

 

게살을 쭉~~짜서 비벼진 알밥위에 올려서먹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기절할뻔했어요!!!

진짜 얼마전에 안면도에서 먹었던 비싼게장 보다 남도에서 게장퀄리티가 훨씬 좋았어요!!!

너무맛있어서 꽃게먹는대 정신이 팔렸지 뭐예요~!

 

게장은 게딱지에 비벼먹어야 제맛인거 아시죠?!

진짜 전 먹을줄 아는거 같아여*^^*

 

남도에서 꽂게가 엄청나게 싱싱하고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어디서 오나 궁금했는데

옹진/인천 수협에서 직접 경매>경매인을 통해

급냉고 보관>필요한 양만큼 남도에서로 배송 된다네요!

어쩐지...틀리더라!!

저희는 무한리필을 맘껏 즐기기위해서 소화를 빨리 시키기위해 중간중간에 사이다를 시켜서 마셨지요!🤭😛

(두번정도 꽃게를 리필해 먹은 사실은 안비밀!)

리필 할때마다 친절하게 웃으시면서 리필해주신 사장님 최고👍

 

남도에서는 게장도 포장해서 판매하고있었어요!!

포장가격도 착한가격이에요!!

 

배민에서도 배달가능한 매장이에요!

요즘세상은 배달안되는 음식이 없는거같아요!!!

진짜 후회없는 한끼식사였어요!!

재방문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사장님도 매우친절하시고 맛도있고 여러분도

남도에서 꼭방문하셔서 고퀄리티 게장 맘껏 드셔보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동 719 동작상떼빌상가 106동 125호

평일 10:00 - 22:00 L.O 21:00

주말 10:00 - 22:00 L.O 21:00

구로디지털단지 6번출구 476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