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맛집탐방

제부도 물레방아

by 코딩히어로 2020. 4. 13.

 

주말에 짝꿍과 제부도에 파전맛집이 있다구해서 다녀왔어요!!

비도오고 그래서 파전이 땡기더라구요!

제부도를 향해 레고레고~~~

인천에서 1시간을 달려서 도착했어요!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비가많이오는날이였는데도 차가 많더라구요~~!

 

물레방아 입구에요!

이런 갬성식당 너무좋아여!

주차공간은 넉넉했는데 사람이많으면 붐빌거같은

느낌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해물파전/바지락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내부는 사람이 은근있어서 찍진못했는데

이런갬성이에요! 먼지아시겠쥬!?

파전에 어울리는 분위기ㅋㅋㅋ

비도오고 그런지 분위기가 너무좋았어요!

 

기본반찬들 세팅완료!

입구에 반찬들도 판매하시는거같았어요!

반찬이 다맛있었어요!!

가지도 잘안먹는 저인데 가지도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파전이 먼저나왔어요!

해물이 엄청많이 들어있었어요!

이게진짜해물파전이지😏 라는느낌이 들었어요!

저기간장에 찍어서 먹는거에요~

칼국수도 나왔어요!

국물이 시원하구 면이꼬들거리고 무엇보다

김치가 너무맛있어서 더!!맛있었어요

또 생각날거같은 맛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