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써본 제품리뷰

[발렌시아가] 트리플s 발렌시아가사이즈

by 코딩히어로 2020. 5. 4.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받고 퇴근후에 부랴부랴 날아왔다!!!

두구 두구 두구

 

설레이는 맘으로 박스를뜯고

포장은 뽁뽁이로 다 감싸져있었다!

 

110번은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진짜갖고싶었던 발렌시아가 트리플s

박스도 너무이쁜거있죠?ㅋㅋㅋ

 

두구두구 드디어 개봉박두!!!

신발주머니도 들어있어요!

여유분 끈도 들어있어요!

 

이렇게 품질보증서?가 들어있구요!

외국어로 막써있는데 저에게

이런건 중요하지않았어요^^

평소230을 신는 여자 황금 사이즈에요!

알아보니 230은 35사이즈가 맞더라구요!

그래서 35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짜잔 저의 귀여운 신발이 모습을보였어요!

스트레스가 싹 사라지는거같았어여!

무겁다고 듣기는 했는데 생각보다 신발이 정말

무겁더라구요..이걸신고 뛰지는못할거같아요!

 

옆모습이에요!

뒷모습!!사실 제가느끼기에는 이신발은 뒷모습이 매력적이죠!

 

색상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이 색상을 사길

잘한거같아요!

 

신발안쪽이구요!

밑바닥 부분이에요!!

밑바닥 보강작업도 많이하던데!알아봐야겠어요

저렇게 신발사이즈가 앞부분에 적혀있어요!

저는230-35사이즈라 35번호가 적혀있네요!

 

신발안에 바닥에도 발렌시아가 라고 적혀있어요!

 

조금더 옆모습을 가까이 찍어봤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한번보고 참고해보세요!!

제 돈주고 구입했습니다!

댓글